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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팀장!!!! 와 근데 진짜 무섭다....

 


1. 난 이걸 왜 만드는가

내가 쓸꺼니까
솔직히 매번 덱 테스트 한다고 룬 바꾸고 영장 바꾸고 애들 강화하고
있는데 딜 때문에 또 뽑아야 하고... 솔직히 귀찮으니까

근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게임인줄 암. 시뮬레이터야.. 시뮬레이터라고

아니다... 그래...그래...웹게임이다 ... 웹게임...하...


2. 그래서 이걸로 뭘 얻을 수 있는가

결국 이걸 굴리는 목적은 각 애들이 2라운드 까지 딜을 얼마나 넣었는가
그래서 얘네가 안정적으로 몇렙까지는 굴러갈 수 있는가
그래서 2라운드 이후 내 점수가 몇점인가 를 미리 테스트 해볼 수 있음

그럼 내가 하나하나 룬 빼가면서 개고생 하다가 집나간 내 룬을 찾습니다 라며 우는 일은 없지 않을까?
다른걸 떠나서 대체 길레에서 점수를 얼마나 더 뽑을 수 있을지를 알게 되면 내가 얼마나 비틱을 해야 하는가를 알고 또 탕진하지 않을까? ㅋ....이게 게임 맞냐...?


3. 그래서 어떻게 만들껀가

이미지는 대충 이렇게 생각하고는 있음

현재 길드레이드 보스가 총 7개
대충 계산해 봤을 때 현 시점에서 7개 모두 사용하는 용병의 수가 대략 40.
하나 정도 빼고 영장은 모두 끼니까 대략 119개.
용병 하나당 룬은 3개 장착 가능

따라서 사용자가 배치, 순서, 룬(부옵 포함), 영장옵션 및 레벨링 등을 수동 입력하고
길드레이드 보스 선택 후, 레벨 선택. 시작을 누르면 전투 로그 출력 되게 만듬

각 용병의 데미지 상한선은 300만으로 제한 (실제 300만이니까)
근데 실제 돌려보면 300만 조금 넘는 딜도 나오긴 하는데 편의상 300만으로 설정
이러면 실제 오차랑은 대충 10만정도 차이남. 근데 좀 억울하긴 할듯.... 1500만 덱인데 1490만 찍히면...


4. 그래서 어디까지 했는가

놀랍게도 DB 생성도 안했음...ㅋ....
이게 사람 새낀가 종이 많이 의심스러움

일단 좀 생각해 봤던 DB 테이블은 대충 이럼

현재까지는 5개.
모두에게 공개 안할꺼면 깔끔하게 로그인 테이블도 하나 만들어놔야 하고 로그도 필요하니 6개 정도가 될 듯 한데
일단 가장 중요한건 데이터를 모두 DB에 넣어야 하니 어떻게 만들지만 좀 생각해봄

진짜 이게 전부임...ㅋ....ㅋㅋㅋ.......사람 새낀가...


5. 앞으로 뭐 어쩔껀가

일단 가장 중요한건 계산식
정확한 계산식이 공개되어 있는것도 아니라서 일단은 추측치로 계산하고 실제 라이브 데이터랑 일치하는지 여부 확인 후 값 수정 해 나가는게 맞는 것 같음.

이건 수많은 썩은물들한테 물어가면서 계산 한번 해보면 될듯... 근데 협조 해줄까? ㅋ...ㅋㅋㅋㅋ

두번째는 이미지
근데 이거 API에서 지원해주지 않을까...? 안되면 언팩한 사람한테 부탁해서 구해야지 뭐

나머지는 일단 배움이 미천해서 배우면서 좀 맨땅에 헤딩 하면서 해야 할듯

6. 그래서 지금 무슨 생각인가

집인데 집에 가고 싶다. ㅋㅋㅋㅋㅋㅋ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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